본문 바로가기
  • For His Glory
나의 일상

시디즈 헤드레스트(T20) 교체하기

by mzpastor 2023. 12. 21.

1. 다 괜찮은데 헤드레스트만 너무 낡아졌습니다.

저는 약 6~7년 전부터 시디즈 의자를 사용했습니다. 올해까지 전반적으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. 그런데 몇 개월 전부터 조금씩 헤드레스트 껍질(?)이 점점 떨어지더니 시간이 갈수록 더 많이 떨어지고 끈적이기까지 했습니다. 그렇게 머리 받침대에 머리를 편하게 못 대니, 거북목이 심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 그래서 새로운 의자를 살까 고민을 했습니다. '그래 7년 정도 사용했으면 , 이제 바꿀 때도 된 거겠지'란 생각이 들었습니다. 그러다 의자를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아쉬움이 있었습니다. 왜냐하면 헤드레스트만 제외하곤 다 멀쩡했기 때문입니다. 그래서 고민하다가 검색을 해보니 다행히 헤드레스트만 분리 교체가 가능했습니다.

 

 

2. 편했던 문의 과정

헤드레스트 교체 관련하여 시디즈에 문의한 과정은 생각보다 훨씬 더 편했습니다 왜냐하면  카톡으로 연락해서 제 모델에 맞는 부품에 대해 물어보면 되었기 때문입니다. 덕분에 제 의자 모델에 맞는 정확한 부품으로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단, 배송은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. 제가 문의를 했던 날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후가 배송예정일이었습니다. 물론,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부분이었습니다.

3. 도착 및 설치

제품은 비닐로 포장된 채 깔끔하게 잘 도착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전과 비교해보니 교체하기로 결정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.

 

예전에는 임시로 담요나 다른 걸로 덮으며 사용해 볼까도 고민해 보았지만, 확실히 새 걸로 교체하는 게 훨씬 좋습니다. 20,000원 정도면 충분히 가성비가 느껴집니다. 앞으로 정든 시디즈 의자를 오랫동안 고장 없이 잘 사용하길 바랍니다. 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시디즈 의자를 사용하시는 데 헤드레스트 교체를 고민하신다면 시디즈 카톡에 문의하시고 편하게 바꾸시길 바랍니다.